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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쌍용차, '모험가 성지' 토레스 국립공원서 토레스 시승 행사…글로벌 진출 본격화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에 선 쌍용차 토레스

쌍용자동차 토레스가 드디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쌍용차는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에서 글로벌 시승행사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토레스 국립공원은 토레스 차 이름을 따온 지명이다.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절경이라 불리는 곳으로, 수려한 경관과 이국적인 비경을 지니고 있어 세계 모험가들이 찾는 장소이다. 이런 도전정신과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구현한 정통 SUV라는 의미로 토레스 차명도 정해졌다.

 

쌍용차는 칠레와 콜롬비아, 사우디 아라비아 등 중남미와 중동, 아프리카 등 주요국가 자동차 기자단과 지역 대리점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프레스 컨퍼런스와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쌍용차는 지난 9월 중남미로 선적을 시작했으며, 글로벌 시승행사를 시작으로 지역별 주요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며 글로벌 판매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토레스는 참가자들에 강한 외관 디자인과 단순하고 화려한 실내 인테리어, 주행 성능과 승차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토레스 글로벌 론칭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해외 시장 공략 강화를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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