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블랙 프라이데이'에 가전 시장 '겨울볕' 드나…삼성 TV 사러 몰린 브라질 시민들

브라질 상파울루 한 매장에서 25일 소비자들이 삼성 TV를 사려고 몰려든 모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해외 시장에서 연말 가전 특수를 공략하며 실적 악화를 방어하고 나섰다.

 

삼성전자는 25일 브라질 상파울루시 한 매장에서 열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운집한 사람들 사진을 27일 공개했다.

 

여기에는 현지 시민들이 네오 QLED와 더 프레임 등 삼성전자 TV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운집한 모습이 담겼다.

 

브라질 상파울루 한 매장에서 25일 소비자들이 삼성 TV를 사려고 몰려든 모습.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올해 가전 시장 침체 속에서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할인 행사를 겨냥해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에 따라 시장 수요가 다시 확대할 수 있다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카타르 월드컵 개최를 앞두고도 경기 침체에 특수를 보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컸지만, 실제 경기가 개최되고 할인 행사도 함께 열리면서 시장 분위기는 다시 활기를 되찾는 분위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