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요구 파악,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위해
에이스침대가 MZ세대와 소통 확대를 위해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략학회 S-ONE과 산학협력 공모전을 진행했다.
1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산학협력 공모전은 성균관대 경영전략학회 S-ONE 소속 학생들과 함께 MZ세대 소비자의 요구를 파악하고 신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통해 에이스침대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했다.
지난 11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 공모전에는 총 6팀이 참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MZ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최종 심사에선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이 선정됐으며 공모작 중 창의성 및 실현 가능성 등을 가장 높게 인정받은 팀에게 대상의 영예와 함께 상패, 수료증, 상금 200만원이 돌아갔다.
에이스침대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이 학생들에게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획득하고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하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이번 산학협력 공모전을 계기로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