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초등학생 학습비 절감을 위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 아이스크림홈런 카드 출시기념 10만원 캐시백 이벤트
롯데카드가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와 손잡고 '아이스크림홈런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홈런'의 학습비를 할인한다. 학습비를 자동 납부하면, 지난달 이용금액이 매달 최대 1만60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아이스크림홈런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대상은 직전 6개월간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다음 해 2월 28일까지 학습비 자동납부를 신청한 회원에게 최대 4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추가 할인 혜택은 약정기간 내 최대 24개월까지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학습의 문턱이 낮아짐에 따라 자기주도 학습과 개인 맞춤 교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학습비 할인 혜택을 통해 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의 스타트업 육성 과정이 경영혁신 우수 사례로 뽑혔다.
◆ 2022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수상의 영예 안아
KB국민카드는 '2022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이노베이션 베스트 프랙티스 부문 '한국의 ESG 경영 리더'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혁신에 대한 우수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35회째 이어온 행사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6년간 퓨처나인(FUTURE9)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대기업, 스타트업 간 동반성장 및 상생 사례로 공로를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베스트 프랙티스부문에서 ESG경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퓨처나인은 연 1회 모집을 통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선발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기업은 ▲신규 서비스·신사업 ▲데이터 활용 협업을 추진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중소기업들과 진정성 있는 협업과 지원을 통해 탄소중립 추진, ESG 금융확대, 다양성 추진 등 ESG 전략을 이행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미래 생활 혁신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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