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자사 앱을 한 곳으로 통합해 편의성 제고에 나선다.
◆ 자산 조회부터 비금융 서비스까지
KB국민카드는 모바일홈앱에 이어 '리브메이트' 앱 서비스를 KB페이(KB Pay)로 통합하는 '원 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 통합 작업은 모니터링 결과 안정적으로 완료했다. 통합 후에도 기존 리브메이트 앱 서비스는 이용자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내년 초까지 유지 후 종료 예정이다.
이번 통합 작업으로 KB페이에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추가했다. 주요 서비스는 고객 편의성을 중심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사용자 경험(UX)을 재구성한 KB페이 '자산'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 통합과 함께 ▲메뉴 슬림화 및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KB페이'자산' 탭에 자산관리 마이데이터 서비스 추가 ▲비금융·생활서비스 콘텐츠 확대 ▲상시 혜택 서비스 제공 등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인다.
통합오픈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KB페이 알림을 동의 후 응모하면 맥북에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원 플랫폼 구축을 위한 기능 통합 작업의 성공적 마무리와 함께 하나로 뭉쳐진 앱을 고도화하는 작업에 바로 착수했다"며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개인별 콘텐츠 제공, 자산관리와 금융상품 추천까지 이어지는 종합금융 플랫폼을 KB Pay에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카드가 하나투어와 손잡고 협업에 나선다.
◆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 최대 21만원 할인
하나카드는 하나투어와 맺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해외 이용과 관련한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가 첫 번째 이벤트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여행 상품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어 해외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즉시 할인한다.
일본, 태국, 베트남 현지에서 하나카드 이용 시 최대 4만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비바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이용 시 선착순 500명에게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하나투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해외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많은 손님께 더 편리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키 시즌을 맞아 NH농협카드가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 다음해 11월까지 진행, 워터파크까지 정조준
NH농협카드는 연말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해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9개 스키장에서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로 리프트·장비 렌탈, 숙박, 부대시설 이용 시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키시즌에는 ▲비발디파크 30% ▲용평리조트 25~40% ▲무주덕유산리조트 20~50% ▲휘닉스중앙 20~30% ▲하이원리조트 25~30% ▲웰리힐리파크 30~50% ▲엘리시안강촌 30~50% ▲HDC리조트 오크밸리 25~60% ▲에덴밸리리조트 15~40% 등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에는 ▲워터파크 주중 30% ▲사우나·피트니스 30~35% ▲숙박 20~50% 등 부대시설 대상으로 현장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혜택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전국 테마파크 혜택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