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2022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4년 연속 선정

브랜드스탁 발표…1000점 만점에 859.8점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4년 연속 선정됐다.

 

14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BSTI(Brand Stock Top Index) 총 859.8점(1000점 만점)을 얻었다. 순위는 전년보다 2계단 오른 37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3.1점(700점 만점), 소비자조사지수는 236.7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2009년부터 14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혁신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노블' 등을 앞세워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낸 코웨이 기술의 결정체다. 특히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 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 AI 스마트 진단 등 혁신 기술을 선보이며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소비자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 제품은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것으로 교체해 위생성도 향상했다.

 

또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노블'을 통해 디자인·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