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공영홈쇼핑 '윈·윈터 페스티벌' 동참…매일 20개 상품 특집전

중기부 주최 '한겨울의 동행축제' 16~25일 진행

 

공영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 특집전을 선보인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여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동참하기위해 16일부터 25일까지 특집전을 진행하고 올 한해 가장 많은 판매량과 재구매를 기록한 상품을 대상으로 매일 두 차례씩 총 20개 브랜드 상품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특집전 상품에는 외식물가의 고공 행진 속에 '에드워드권 수제 소갈비살', '궁중도가니탕',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 '도미솔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가 이름을 올렸다.

 

재구매 베스트 상품으로는 '모나리자 화장지'등 생활 필수품을 비롯해 리오프닝를 통해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패션 상품을 선보인 '아야나' 신발, '마담 4060' 의류 등을 선정했다. 이밖에도 '신화당제과 전병',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 '창억떡', '맷돌두유' 등의 실속 먹거리도 재구매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번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으로 선정한 20개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 상품별로 가격인하, 구성 강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공영홈쇼핑 조중환 마케팅전략팀장은 "중기부가 추진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은 소비진작 및 내수활성화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드리는 행사"라며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해 올 한해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공영홈쇼핑의 대표 상품들을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