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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롯데리아 안산D/T점, 상권 특징 고려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 단장

지난 16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리아의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안산D/T점' 외관/롯데GRS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안산D/T점(드라이브 스루)'을 지난 16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픈 이후 약 21년만에 새롭게 단장한 롯데리아 안산D/T점은 약 185평의 큰 규모에 3층의 단독 매장이다. 롯데리아는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많은 주변 상권 특징에 맞춰 돌출형 아이콘, 무빙 아트 등 한 눈에 띄는 독창적인 외관 인테리어를 접목했으며, 총 127석의 객석과 각 층별 공간 구성 Zone 마련으로 먹거리ㆍ놀거리ㆍ볼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매장을 선보였다.

 

유아ㆍ어린이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특징을 고려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바른키즈버거 ▲바른키즈버거 새우'를 판매한다.

 

롯데리아 안산D/T점은 각 층별 공간을 구성해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좌석을 마련했다.

 

매장 입구를 통해 들어온 1층은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와 키오스크, 제품 포장 고객을 위한 웨이팅존을 구성했으며, 제품 취식 공간은 ▲혼자 방문한 고객을 위한 독립된 공간의 1인석, ▲가족 및 4인 이상 고객을 위한 단체석, ▲스터디존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좌석을 배치했다.

 

매장 2층은 특화매장의 특징을 가장 많이 담은 공간으로, 대형 버거 모형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디자인 스크린 월,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놀이방을 확장 운영해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3층은 직원들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꾸몄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안산D/T점은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즐기는 매장으로 롯데리아의 친근한 Identity를 표현한 매장"이라며, "기존 틀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맞춤 공간 및 제품 구성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이 될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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