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볼보차, 스타필드 고양에 브랜드 첫 'DTS' 콘셉트 전시장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타필드 고양에 브랜드를 즐기는 공간을 마련한다.

 

볼보차는 볼보자동차 고양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매장은 공식 딜러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며, 146평 규모로 브랜드 최초 'DTS' 확장 콘셉트를 적용했다. 차량 전시 공간을 넘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시장에는 스칸다나비아 자연을 옮겨놓은 듯한 큰 자작나무가 곳곳에 들어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가구와 애쉬우드로 마감한 인테리어로 마감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서류도 디지털로 대체해 지속 가능성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헤리티지존'을 통해 클래식카들을 디지털로 소개하고, '아트 에어리어'에 전시 예술과 내장 가죽 컬러를 경험하는 카 스튜디오 등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볼보자동차 고양 전시장은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공간이다"라며 "고양 전시장을 시작으로 다앙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