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오늘의 신상]GS25 이찬원 레시피 도시락 外

모델이 GS25에서 편스토랑 우승상품 콘치즈 쌈장 닭갈비를 보고 있다. /gs리테일

◆GS25 '이찬원 레시피 도시락'

 

GS25가 24일부터 지난 편스토랑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찬원의 레시피를 이용한 도시락 판매에 들어갔다.

 

이찬원의 레시피는 지난주 편스토랑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4회 우승을 달성했다. 이번 회차에서 우승한 '콘치즈 쌈장 닭갈비 도시락'은 24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K-소스를 대표하는 쌈장을 더한 닭갈비와 날치알, 단무지, 김자반이 토핑된 날치알밥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도시락이다.

 

'콘치즈 쌈장 닭갈비 도시락'은 이찬원이 지난 5월 편스토랑에서 최초 우승하면서 출시한 진또배기맵싹갈비 삼각김밥 등에 이은 그의 4번째 편스토랑 우승상품이다. 진또배기맵싹갈비 삼각김밥은 출시 후 4개월 만에 250만개가 판매됐으며 17일 기준 350만 개 판매고를 올렸다.

 

진또배기 쌈장닭갈비/hy

◆hy '진또배기 쌈장닭갈비'

 

유통전문기업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진또배기 쌈장닭갈비(이하 쌈장닭갈비)'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쌈장닭갈비는 편스토랑 K-푸드 특집 편 우승메뉴로 트롯가수 이찬원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했다. 신제품은 해외에서 '매직브라운소스'로 알려진 쌈장을 베이스로 해 매콤달콤한 풍미를 높였다.

 

레몬갈릭마요 디핑소스도 별첨했다. 매콤한 닭갈비와 담백한 마요소스가 만나 감칠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쫀득한 밀떡 사리가 더해져 푸짐하다.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론칭을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찬원이 제안해온 역대 편스토랑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세트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농심 '신라면 재페토 큰사발'

 

농심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조합을 적용한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스코빌지수가 6000SHU으로 기존 신라면 큰사발의 3배에 달한다. 또한, 고기와 계란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건더기 스프의 중량이 약 2배(2.5g → 4.9g)에 이른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쫄깃하게 즐길 수 있다.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의 맛 조합은 소비자 투표로 결정한 것이다. 농심은 지난 10월 제페토 내에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함께 신제품 콘셉트를 정하는 '천하제일 라면 끓이기 대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기간 중 총 4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신라면 분식점에 방문했으며, 신라면보다 3배 매운맛에 면발은 꼬들꼬들하고, 고기 건더기와 계란을 추가한 '고기·매콤·꼬들·계란' 조합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오는 1월 9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된다.

 

시티텔리에서 파티 간편식을 출시했다. /SPC삼립

◆SPC삼립 '추억의 치킨도리아'

 

SPC삼립이 운영하는 그로서리 마켓 '시티델리(CITY DELI)'가 연말연시 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겨울 신메뉴 '추억의 치킨 도리아' 2종과 오피스 단체 주문에 특화된 '케이터링 박스밀'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추억의 패밀리레스토랑 베스트 메뉴인 도리아 시리즈를 공개한다. 지난 11월 출시한 '추억의 치즈듬뿍 치킨 도리아'는 풍성하게 들어간 닭 가슴살과 감칠맛을 더한 토마토 베이스 모짜렐라의 풍미가 돋보이는 메뉴로 인기를 끌었다.

 

시티델리는 치킨 도리아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메뉴를 리뉴얼하고 신규 도리아 시리즈 2종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치킨 텐더와 큐브 닭가슴살, 달걀 지단을 소복히 덮은 '치킨 듬뿍 데리마요 도리아' ▲ 쌍트 비엔나 소시지가 포인트인 '소시지 듬뿍 김치치즈 도리아'로 구성된 도리아 2종은 다음주부터 시티델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연말연시 모임과 오피스 단체주문 전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케이터링 박스밀 4종도 출시했다. 케이터링 세트 4종은 ▲에그&포테이토 샌드 콤보 구성의 '롤 샌드위치 박스밀' ▲총 7종의 베스트 셀러 샌드위치 구성의 '버라이어티 샌드위치 박스밀' ▲리코타 단호박 샌드위치 등 주력제품 구성의 '소프트&풀 샌드위치 박스밀' ▲라이스 식품인 롤과 무스비에 장국 페어링을 선사하는 '롤&무스비 박스밀' 이다. 시티델리의 단체 케이터링 서비스는 시티델리 광화문점, 양재점, 마곡점으로 전화 주문 및 해피오더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댄트롤'

◆아모레퍼시픽 '댄트롤' 재판매

 

아모레퍼시픽이 비듬샴푸 대표 브랜드 '댄트롤'을 단종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6월 단종 이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수백 건의 구매 문의와 사용 후기를 반영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구성 제품은 댄트롤의 대표 품목인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 3종이다.

 

기존 제품의 사용감과 두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기는 지속가능한 소재 PCR PET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비듬 있는 두피에 나타나는 5가지 증상인 비듬, 가려움, 과다 피지, 건조함, 두피 냄새를 케어하고 '모발떡짐필터' 기술을 적용해 모발의 끈적임과 기름기를 제거한다. 안자극 대체시험을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6가지 성분 무첨가와 마일드 포뮬라를 적용해 두피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댄트롤은 1992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함께 국내 비듬 시장을 굳건히 지켜왔다. 약 30년 동안 국내 대표 비듬샴푸 브랜드를 상징했지만 최근 순수 비듬샴푸 수요의 감소로 지난 6월 단종 수순을 밟았다. 새롭게 출시하는 댄트롤 제품은 2023년 1월부터 아모레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