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자산 3천만 원 이상인 온라인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임 전담 프라이빗 뱅커(PB)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거래가 늘면서 비대면 고객에게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특히 최근 증시 변동성과 관련한 고객들의 종합자산관리 상담 니즈가 반영됐다.
자산잔고 3천만 원(전일 기준) 이상인 고객은 MTS 내 프라임 투자상담 화면에서 담당 프라임PB를 지정하여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정경엽 대신증권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어플과 홈페이지에서 주식 거래하는 고객의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프라임 전담PB 서비스'가 맞춤형 투자상담이 필요한 온라인 투자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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