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엔제리너스, '코닥'과 컬래버한 팝업 운영…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지난 23일 오픈한 수유역점의 엔제리너스 코닥(KODAK) 팝업 ZONE/롯데GRS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지난 23일 '수유역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코닥(KODAK)과 콜라보 팝업 'MEMORY LAND'를 운영한다고 27이루 밝혔다.

 

엔제리너스 수유역은 방문 및 주문 고객 대상 2층 'MEMORY LAND'로 입장이 가능한 팔찌를 제공하며, 100% 솜사탕 증정 이벤트, SNS 인증 고객 대상 롯데제과 콜라보한 설레임 아이스크림 증정, 메모리 랜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 및 소원 카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코닥 카메라, ▲롯데월드 티켓, ▲무료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코닥과 진행한 콜라보 팝업 'MEMORY LAND'는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엔제리너스는 수유역점 포함 ▲석촌호수D/I점, ▲잠실롯데월드몰B1점, 아일랜드점, 대전유성D/I점 등 유명 베이커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베이커리 특화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역 상권에 특화된 베이커리를 신선한 커피와 함께 제공한 전략은 베이커리 판매 매장 매출이 11월 기준 전년 대비 약 37% 이상 성장하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콜라보 팝업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최고의 제품ㆍ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