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가 12월의 협회원사 아티스트 신보 라인업을 공개했다. 헉스뮤직 소속 이민규는 새 EP 'Love Playlist (러브 플레이리스트)'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헤어지는 순간'은 이별을 예감하고 정리하며 슬픔을 감춘 마음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소속 빨간의자는 싱글 '하루를 돌릴 수 있다면'을 발매됐다. 이별을 말했지만 우리가 사랑했던 지난 날로 돌리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뜨겁게 사랑했던 지난날의 잊지 못할 기억을 간직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DHPLAY엔터테인먼트에서는 싱글 'D_Edition #비가와요'가 발매됐다. 'D_Edition #'시리즈는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의 작곡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하고 DHPLAY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음원 프로젝트다. 두 번째 아티스트로 맑고 잔잔한 음색을 지닌 사계절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주예은이 참여해 곡을 완성했다.
루비레코드 소속 모트는 싱글 '좋아하나봐'를 발매했다. 모트는 '좋아하나봐'를 통해 정돈되지 않은 풀밭에서 모난 것 없이 둥글게 적당히 불어오는 바람과 우리 안에서만 허용된 그림자, 흐트러진 언어 속 해맑은 너와 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칠리뮤직코리아 소속 오씰(OSCiiL)의 싱글 '생각나면 어때'가 발매됐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발매된 '생각나면 어때'는 헤어진 사람이 문득 떠오르는 순간을 담은 솔로들을 위한 곡이다. '코끼리는 생각하지 마'라는 말을 듣는 순간 코끼리를 생각하게 되는 것처럼, 헤어진 사람을 잊으려고 할수록 자꾸 떠오르는 모습을 음악에 담아냈다.
EGO Group 소속 아티스트 리밋(Limit)은 싱글 'Together Forever! (투게더 포에버!)'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Together Forever!'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따듯한 연말의 무드를 가득 담아낸 윈터 러브송이다.
한편, 한국의 대중음악 시장이 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는 회원사의 좋은 음악들을 직접 선택하여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다채롭게 선사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