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이 올해에도 '차별화된 고객가치'로 성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은 2일 임직원들에 신년 영상 메시지를 전달했다. 7개 언어로 번역해 전세계 임직원들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정 사장은 그동안 LG이노텍이 만든 성장이 본질적인 경쟁력에 기반한 것임을 다시 한 번 입장하자고 당부했다.
이를 위한 3대 전략 방향도 제시했다.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LG이노텍 구축 ▲탄탄한 수익구조 확보 ▲고객 중심의 일하는 문화 정착 등이다.
가장 중요한 목표로는 '차별화된 고객가치 창출'을 들었다. 고객사 핵심 니즈를 파악하고 적합한 기술과 제품을 먼저 제안해 '고객의 동반자'가 돼야 한다는 의미다. 차별적 가치를 창출할 근본은 약속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탄탄한 수익구조 확보도 과제로 꼽았다. 질적 성장을 이어가기 위한 조치로, 사업 경쟁력을 재점검하고 차별화된 기술과 원가 및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노력이다. 구체적으로 광학솔루션 부문 차량용 카메라 모듈과 기판소재 사업 '플립칩 볼 그리드 어레이(FC-BGA), 전장 부품 사업 성장을 들었다.
일하는 문화도 '고객 중심'임을 강조했다. 내부가 아닌 고객을 중심으로 일하면 고객 가치를 높여가는 과정에서 개인 역량도 함께 높일 수 있다는 것. 고객을 생각하고 미래를 내다보면 다양한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정 사장은 "반드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2023년은 차별화된 고객가치 창출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훌륭한 회사를 만들어가자"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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