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의 새로운 수장에 이호성 신임 대표이사가 이름을 올렸다.
하나카드는 2일 '새로운 시작! 리본(Re:Born)! 하나카드!'를 캐치프레이즈로 혁신을 강조한 취임사와 조직 개편을 발표했다.
취임식에서 이 대표는 ▲손님을 위한 혁신 ▲비즈니스 모델 혁신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ESG 혁신 ▲기업문화 혁신 등 하나카드의 4대 핵심 과제를 발표했다.
취임사 이후에는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조직 개편은 플랫폼 및 수익 성장과 손님 확대에 집중하기 위해 시행했다. ▲수익 다각화와 그룹 플랫폼 선도 ▲영업력 강화 ▲소비자 중심 경영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디지털전략본부를 디지털금융그룹으로 격상했다. 이어 글로벌금융본부와 데이터본부를 신설했다.
영업력 강화를 꾀한다. 영업그룹 내 '제휴성장본부'를 별도로 만들었다.
이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현재 하나카드의 상황을 직시하고 정확한 목표를 설정한다면 '시장을 리드하는 하나카드! 하나금융그룹의 핵심 성장축 하나카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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