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카드News]KB국민카드·롯데카드

KB국민카드 '위시' 시리즈 플레이트 이미지./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신년을 맞이해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 실적, 한도 제한 없이 무제한 할인 혜택

 

KB국민카드는 모두의 소망을 담아 가장 필수 혜택만 모은 새로운 상품 라인업 '위시'시리즈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위시 올(All) 카드 ▲마이(My) 위시 카드 ▲아워(Our) 위시 카드 등 3종으로 출시했다. 생애주기별 소비목적에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했다.

 

'위시 올 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 전월 실적 조건 및 한도 없이 1%를 할인한다. 해외 가맹점은 2%를 적용한다.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5% 할인을 제공한다.

 

'아워 위시'카드는 2인 이상의 생활비 소비 패턴에 초점을 맞췄다. '우리를 위한 선택'과 '두리를 위한 선택' 등 2가지 영역에서 각각 1개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를 위한 선택'은 마트, 백화점, 동네생활 등 3개 영역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두리를 위한 선택'은 문화생활, 교육업종, 병원업종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위시' 시리즈는 KB국민카드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자연스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트렌드에 발맞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 맥스(MAXX) 플레이트 이미지./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생활필수품 할인 혜택을 강화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 '생활비 다이어트'에 초점 맞춤 카드

 

롯데카드는 롯데마트와 함께 '롯데마트&맥스(MAXX)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마트 및 창고형 할인점 맥스 이용 시 최대 10% 할인, 다양한 생활업종 5% 할인 등 이른바 생활비 절약 혜택에 집중했다.

 

우선 전국 롯데마트, 맥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할인한다. 롯데마트의 시그니처 점포인 '제타플렉스', 완구스토어 '토이저러스'에서도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병원, 약국, 동물병원, 주유, 교통, 이동통신, 스트리밍 등 5대 생활업종에서의 5% 할인 혜택도 담았다.

 

모든 할인 혜택은 건당 5000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제공한다. 추가 혜택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드 디자인은 '신선한 할인, 신선한 혜택'을 콘셉트로 마트에서 판매하는 농·축·수산 식품의 대표 이미지를 활용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양사는 상호 회원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롯데마트&맥스 카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