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CES2023] LG전자, 슈케이스에 '스테이플' 한정판 담아 '크리에이터 룸' 전시존 소개

LG전자는 CES2023에 '크리에이터 룸' 전시존을 선보인다.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이 스트리트 패션을 멋들어지게 소개한다.

 

LG전자는 5일(현지시간) 개막하는 CES2023에 '크리에이터 룸' 전시존을 선보인다.

 

이 공간은 '스테이플' 브랜드로 유명한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제프 스테이플과 협업해 프리미엄 가전과 한정판 신발 등으로 꾸민 자리다.

 

무드업 냉장고와 스타일러,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에 스테이플이 디자인한 신발과 피규어, 소품 등을 조합했다.

 

대표 제품은 단연 스타일러 슈케이스. 가로3칸에 세로4칸 총 12개 자리에 스테이플이 디자인한 한정판 신발을 전시했다. 최적의 습도와 온도로 신발을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어 백화점 부띠크 진열장을 연상케한다.

 

씽큐앱을 통한 체험도 가능하다. 무드업 냉장고나 슈케이스 조명 색을 쉽게 바꿀 수 있다.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노숙희 상무는 "유명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제프 스테이플과 협업한 크리에이터 룸을 통해 최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