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법인 사용자를 위한 특화 카드를 출시했다.
◆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등 2종
롯데카드는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비즈니스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는 전월 실적 관계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1%, 해외 2%를 매달 2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한다. 연간 7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롯데 상품권카드 50만원권 또는 호텔멤버십을 연 1회 제공한다.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공항라운지 본인 및 동반자 무료이용 서비스(연 10회), 국내 골프연습장 타석서비스(월 2회, 연 10회), 국내호텔 카페라운지 서비스(월 2회, 연10회), 인천·김포공항 VIP 의전서비스(연 2회)도 제공한다.
블루 비즈니스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법인포인트로 적립한다. 법인회원이 복수의 카드를 발급받더라도 연간 5000원만 납부하면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20년 이상 외국사 법인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업무 수행능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인공지능을 이용한 마케팅을 시작한다.
◆ 맞춤형 콘텐츠, 마케팅 절차 간소화
KB국민카드가 인공지능 마케팅 시스템인 '에임즈'의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
에임즈는 마케팅 설계 단계를 간소화했다. 대화형 설계방식을 채택해 마케터의 편의성을 향상했다. 목표를 개인화해 고객이 원하는 일자에 안내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증대와 행사 참여율이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에임즈를 통해 수행한 캠페인들이 반응률은 2배 이상 향상되고, 동일 비용으로 약 4배 가까운 순증 효과를 가져오는 등 향후 소비자 요구 충족과 비용 효율성 극대화로 본업 경쟁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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