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롯데렌터카, '퍼스트브랜드 대상' 19년 연속 1위…비대면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 선보여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롯데렌터카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9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17일 롯데렌터카에 따르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올해를 이끌어갈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올해는 총 41만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부문에서 올해로 19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며 10년 이상 지속 선정된 브랜드에만 주어지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상을 받았다.

 

롯데렌터카는 이른 새벽이나 늦은 저녁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비대면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는 지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 지점까지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렵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원하는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이용 환경을 조성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