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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다보스포럼에 디지털 옥외광고 부산엑스포 유치전 지원

삼성전자 대형 디지털 옥외 광고가 걸려있는 모습.

삼성전자가 전세계 리더들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를 알렸다.

 

삼성전자는 최근 스위스 다보스 중심가인 반호프슈트라세에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16~20일 열리는 세계경제포럼(WEF, 다보스포럼) 연차총회를 겨냥한 홍보전이다. 52개국 정상급 인사와 글로벌 기업 최고경영자(CEO) 600여 명 등 2700여 명의 리더들이 지나가는 지역인 반호프슈트라세를 선택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가 개최된 프랑스 파리, 7월 태평양 도서국 포럼(PIF) 정상회의가 열린 피지 수바 등 주요 국제 무대에서 부산엑스포 유치 활동을 알려 왔다.

 

또한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홍콩 엔터테인먼트 빌딩 등 주요 랜드마크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홍보 영상을 상영하는 등 세계 각국에서 부산엑스포의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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