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캠페인으로 파트너와 소비자 신뢰를 높인다.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3월까지 유튜브와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최근 과잉 견적, 부실시공, 미흡한 사후관리 등 소비자가 겪는 인테리어 피해 사례가 늘어나는 가운데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믿고 맡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신뢰감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씨씨 인테리어와 함께할 실력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홈씨씨 마스터 파트너)를 모집하는 B2P(기업 대 파트너) 광고 영상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강점을 알리는 B2C(기업 대 소비자) 광고 영상 등 두 편으로 구성됐다.
KCC글라스는 광고를 통해 지역별로 우수한 파트너를 모집해 시공 품질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도도 높인다는 복안이다.
B2P 광고 영상에서는 '전문가가 시공하고 기업이 관리합니다'라는 메시지로 건축자재 분야에 정통한 KCC글라스와 인테리어 현장에 정통한 '홈씨씨 마스터 파트너'의 디테일한 시공 모습을 함께 보여준다. 소비자에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모델 조진웅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KCC글라스의 기업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광고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B2C 광고 영상은 1인 2역을 연기하는 조진웅의 열연이 빛난다.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 조진웅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홈씨씨 인테리어를 자신 있게 제안하는 직원 조진웅의 유쾌한 티키타카가 눈길을 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인테리어? 홈씨씨!'라는 대사가 반복되며 소비자에게 '인테리어는 역시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점을 각인시킨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는 KCC글라스의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인테리어 패키지의 개발뿐만 아니라 시공부터 AS(사후관리)까지 아우르는 본사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시공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받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