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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지역

신공항하이웨이(주),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인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가 지난 12일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교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공항하이웨이(주) 김부식 전무이사(사진 오른쪽)가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가 지난 12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한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선진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장려하고자 제정돼 올해 17회차를 맞았으며, 신공항하이웨이는 2020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이번 수상이 그동안 회사가 고객 안전을 위해 안전보건경영방침을 선포하고 매달 대표이사가 직접 현장점검을 시행하여 사고 위험요인을 조기에 발굴해 개선하는 한편, 돌발상황 감지 시스템 등 최신의 고속도로 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야간이나 악천후 상황에서도 전 구간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등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수행한 노력을 높게 평가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신공항하이웨이(주) 전영봉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최고의 안전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설비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도입·운영하며, 산업안전 관리 역량 강화와 고객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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