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 컨셉 기획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지난 19일부터 진행했다.
20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이를 위해 제품의 2가지(얼음정수기·커피머신)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되도록 영상을 연출해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하게 표현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 차 활동하고 있는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서 5가지 컨셉의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해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서혜진 마케팅부문장은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따른 입소문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청호나이스의 새 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