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에스컬레이드에 무제한 수리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딜락은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22일 밝혔다.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는 캐딜락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에 제공되는 서비스다. 종전까지는 연2회였지만, 앞으로는 보증기간 (3년/6만km) 안에서는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에 최대 60개월 장기 저리 리스 옵션을 포함한 특별 금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캐딜락 재구매시 2% 할인 혜택 추가도 있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 이벤트 'MEET THE LEGEND'를 오는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모델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모델과 날짜, 전시장을 선택해 신청하고 시승을 확정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승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2월 내에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라호텔 1일 숙박권이 포함된 신라 S 멤버십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