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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경찰정비창, 고객만족도 향상 추진 종합계획 수립

해양경찰정비창 전경. 사진/해양경찰정비창

해양경찰정비창은 해양경찰 경비함정 승조원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자체 전략회의 및 점검을 거쳐 '2023년도 해양경찰정비창 고객만족도 향상 추진 종합계획'을 수립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고객만족도는 전년보다 8점 상승한 91.5점이었으며, 이는 정비창 개창 이래 최고점이다.

 

이에 정비창은 상승된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유지 관리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적극행정을 실현할 수 있는 추진과제를 발굴했다.

 

추진과제 세부사항으로는 ▲소통 및 복지 향상 ▲맞춤형 함정수리 서비스 ▲수리 품질향상 등 3개 추진전략을 기준으로, 고객 입장에서 꼭 필요한 복지·편의시설 확충, 수리서비스 개선 등 총 9가지 추진과제를 수립했다.

 

박상식 창장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적극적으로 행정에 반영하기 위해 간담회를 통한 함정수리 개선사항을 발굴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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