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정비창은 해양경찰 경비함정 승조원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자체 전략회의 및 점검을 거쳐 '2023년도 해양경찰정비창 고객만족도 향상 추진 종합계획'을 수립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고객만족도는 전년보다 8점 상승한 91.5점이었으며, 이는 정비창 개창 이래 최고점이다.
이에 정비창은 상승된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유지 관리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적극행정을 실현할 수 있는 추진과제를 발굴했다.
추진과제 세부사항으로는 ▲소통 및 복지 향상 ▲맞춤형 함정수리 서비스 ▲수리 품질향상 등 3개 추진전략을 기준으로, 고객 입장에서 꼭 필요한 복지·편의시설 확충, 수리서비스 개선 등 총 9가지 추진과제를 수립했다.
박상식 창장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적극적으로 행정에 반영하기 위해 간담회를 통한 함정수리 개선사항을 발굴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