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교원 빨간펜, 방송인 피터빈트 출연 새 브랜드 캠페인 펼쳐

딸 엘리빈트 출연…'대한민국 영어대세 도요새 잉글리시' 메시지 담아

 

도요새 모델인 방송인 피터빈트(왼쪽)와 딸 엘리빈트.

교원 빨간펜이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영어대세 도요새 잉글리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빨간펜은 영어교육 방송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사랑받는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빈트와 그의 딸 엘리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워 온라인 광고를 선보인다.

 

20초 분량의 광고는'너도나도 요새 도요새로 해요'라는CM송에 맞춰 피터빈트와 엘리빈트가 도요새 잉글리시로 즐겁게 학습하는 장면을 담았다. 영상은 빨간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주요 대형마트에서 도요새 CM송을 송출해 주 타겟층인 학부모와의 소통도 강화한다.

 

교원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영어발음 챌린지'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4차례에 걸쳐 올라가는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피터빈트의 영어 발음을 따라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4회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 1회 이상 참여한 응모자 중 30명을선정해 라꽁비에트버터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 브랜드를 쉽고 정확하게 각인시키기위해 도요새 CM송을 제작하고 각종 시사교양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널리 사랑받고 있는 피터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며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우자는 도요새만의 메시지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