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 '슬림패키지', 부문공사 수요 공략 '심플패키지'
한샘이 리모델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3년 상반기 리모델링 패키지로 개성이 뚜렷한 MZ세대를 겨냥한 '슬림패키지'(Slim Package)와 부분공사 수요를 잡는 '심플패키지'(Simple Package)를 선보였다.
30일 한샘에 따르면 슬림패키지는 슬림한 마감재와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싱글, 신혼부부, 3인 가족 등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슬림비비드(Slim vivid) ▲슬림뉴트럴(Slim neutral) ▲슬림화이트(Slim white) 3가지 컨셉트(concept)로 출시했다.
슬림패키지는 공통적으로 한샘의 건자재 신상품을 적용했다. 복도를 따라 길게 연결된 선과 문의 12㎜ 얇은 선만 보이도록 깔끔하게 시공한 '라인 문틀', 슬림한 천장 마감재로 천장과 벽을 일체감 있게 마무리한 '히든 몰딩(hidden molding)' 등을 활용해 라인이 돋보이는 공간을 완성했다.
심플패키지는 최근 살면서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수요를 반영해 부분공사 특화상품으로 선보인다. 부분공사의 문턱을 낮추는 맞춤형 서비스 '세이프티 서비스'(Safety service)도 새롭게 도입했다.
살면서 부분공사를 진행하는 부담을 줄여주는 '세이프티 서비스'는 ▲사전 방문 서비스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으로 구성된다. 거주 중인 집을 공사할 때 집 내부에 있는 짐을 비워야 하고, 공사 중 먼지가 발생하는 등 시공 단계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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