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테크니션들이 실력을 겨루며 서비스 품질 제고를 약속했다.

 

혼다코리아는 28일 경기도 평택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이다.

 

이 콘테스트는 글로벌 행사 일환으로, 전국 공식 딜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딜러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역량 평가와 스킬 강화를 통한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올해에는 딜러 6곳에서 테크니션 15명이 참가했다. 이론과 실기 항목 구성으로 평가를 통해 경쟁력을 확인했다.

 

본 대회 수상자는 개인전 1위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의 윤무상 테크니션, 2위 혼다 모터사이클 부산의 김재원 테크니션, 3위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의 김곤수 테크니션이 수상했으며, 단체전에서는 최우수상에 혼다 모터사이클 부산(김재원, 김창엽 테크니션), 우수상에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주형석, 구민준 테크니션)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한 높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실시하고 있다. 전국 딜러 임직원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하다"며, "혼다코리아와 딜러 임직원 모두가 하나의 공동체로서 화합하는 장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현장에서 고객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