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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공항, 국제선 이용 활성화 위해 공모전 등 진행

김해공항 국제선 이용 수기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한국공항공사는 김해공항의 특화 상품인 '카멜리아초콜릿'의 판매 홍보 및 국제선 이용 활성화를 위해 김해공항 출국장 듀프리면세점과 특별 이벤트 및 국제선 이용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김해공항 특화 상품인 카멜리아초콜릿은 지난해 11월 출국장 면세점 업체인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와 한국공항공사와 협업해 부산시의 시화 '동백꽃'의 형상과 아름다운 꽃말(Love only you)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이번 이벤트 및 공모전은 코로나 이후 국제선 회복에 따라 공항 이용객들과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면세점 구매 특별 이벤트는 카멜리아초콜릿 상품 구매 여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권을 배부 후 추후 추첨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수기 공모전은 '김해공항 국제선을 이용하며 경험했던 감동·환희·아쉬움 등 순간의 공유'를 주제로 접수된 공모서를 평가 후 시상할 예정이다

 

김해공항 출국장면세점 특별 구매 이벤트와 국제선 이용수기 공모행사에서는 행사별로 각 ▲1등 1명(김해-후쿠오카 왕복 항공권, 동반 1인 포함 2매) ▲2등 2명(김해-제주 왕복 항공권 1매) ▲3등 3명(갤럭시 버즈2 이어폰) ▲4등 4명(5만원 상당 외식 상품권)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박인식 한국공항공사 운영계획부장은 "김해공항 지역 특화 상품을 활용한 이벤트와 이용수기 공모전 행사 등을 통해 코로나 이전 1000만 명이 이용했던 김해국제공항의 정상화를 조속히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행사 및 공모 기간은 오는 2월 9일까지며, 한국공항공사 김해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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