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이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 '2022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3년 연속 그랑프리(최우수상)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 해로 16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미디어 산업 시상식이다. 2022 앤어워드는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디지털 광고·캠페인' 등 2개 부문 총 63개 분야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가상 현실 면세점'을 구축하고, NFT를 활용한 아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온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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