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빌트인 시장에 힘을 더한다.
LG전자는 1월 3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KBIS 2023에 참가했다고 2월 1일 밝혔다.
LG전자는 1022㎡규모 부스를 마련하고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LG 스튜디오 등 빌트인 가전과 함께 혁신 가전과 디자인 가전 등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한다.
이른바 '씽큐 업' 제품군. UP가전의 해외 브랜드로, LG 씽큐를 활용해 단순한 연결과 제어 뿐 아니라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만능 스마트홈 플랫폼을 목표로 한다.
LG전자는 씽큐 앱으로 제품을 조정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등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더 나은 삶을 위해 진화한다는 의미로 '라이프 온 더 UP'이라는 주제를 정했다.
도어 외부 패널과 손잡이를 직접 선택하는 개인 맞춤형 빌트인 가전과 함께, '트루건조'를 적용한 24인치 식기세척기도 북미에 소개했다.
아울러 LG전자는 1분기에 UP가전을 적용한 48인치 빌트인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상단에 냉장칸을 배치하고 하단 냉동칸을 4개 서랍으로 구성해 6개 도어를 갖췄으며, 지난해 KBIS2022 주방 부문 최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윤태봉 부사장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원이 다른 가치에 UP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더해 글로벌 빌트인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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