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모임통장·모임카드 출시
6월까지 회식 놀이 장보기 등 3대영역 결제시 캐시백 혜택
3월까지 모임통장 신규 개설시 최대 1만원 모임지원금 지원
토스뱅크가 모임원 누구나 출금, 카드발급, 결제 등이 가능한 '토스뱅크 모임통장'을 출시했다. 하루만 맡겨도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고, 회식·놀이·장보기 등 3대 영역에서 결제할 경우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토스뱅크는 1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여러 명의 모임원이 사용할 수 있는 토스뱅크 모임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지금까지 모임통장은 모임장 한명이 출금과 결제, 카드발급 권한까지 독점하고 있어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이 많았다"며 "토스뱅크 모임통장은 모임장의 동의를 받고 실명확인 절차를 완료하면 공동 모임장이 돼 여러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토스뱅크 모임통장은 수시입출금 통장으로, 연 2.3%의 금리를 제공한다. 타행 모임통장과 달리 모임원이 공동모임장이 되면 누구나 출금이나 이체등이 가능하다. 모임통장의 모임원수는 제한이 없다.
토스뱅크 모임카드는 공동모임장이라면 누구나 본인명의의 모임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은 ▲회식(음식점·주점에서 19시~24시까지 결제 시 캐시백 혜택) ▲놀이(노래방, 볼링장, 당구장, 골프장, 골프연습장 업종) ▲장보기(이마트·농협하나로마트) 등3대 영역으로 구분되며, 1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 1만원 미만 결제 시에는 건당 1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3대 영역 내에서 일 1회, 월 5회까지 제공돼 월 최대 15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6월 말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토스뱅크 모임카드 뒷면에는 모임명도 새길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만의 차별화된 모임통장과 모임카드를 통해 그동안 없던 모임뱅킹 플랫폼을 완성했다"며 "모든모임에 최고의 혜택과 편리함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뱅크는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모임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임통장을 최초 개설하는 모임장을 포함해 모임원 1인당 최대 1만원의 모임지원금이 지원된다. 모임규모가 커질수록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의 크기도 커진는 셈이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