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25주년' 나뚜루,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 실시

나뚜루 탄생 25주년 기념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 포스터/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나뚜루 탄생 25주년을 맞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는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단종되었던 제품들에 한해 투표를 받아 선정된 1위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선정된 5종의 제품에서 다시 먹어 보고 싶은 1종을 선택해 댓글을 달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선정된 나뚜루 제품은 '녹차&요구르트', '요구르트&피치', '치즈&라스베리', '바나나 스플릿', '로열 얼그레이' 등 5종이다. 향후 최종 선정된 1종의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이달 15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메시지를 통해 전달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5명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제과 나뚜루는 1998년 국내에서 최초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되어 꾸준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녹차 파인트', '스트로베리 with 치즈케익 파인트'가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