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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롯데칠성, '에비앙x투르 드 프랑스' 한정판 굿즈 판매

에비앙x투르 드 프랑스 컬래버 상품

롯데칠성음료는 자사가 수입, 판매하는 '에비앙'이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와 컬래버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투르 드 프랑스'는 1903년부터 진행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로, 매년 프랑스와 그 주변국을 무대로 약 3500㎞거리를 경주한다. '에비앙'의 수원지인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필수 코스로 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에비앙'과 '투르 드 프랑스'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백팩과 에코백, 대회 코스를 담은 머그컵과 마그넷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칠성몰', '네이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스토어', '롯데온'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판매하고 오픈이벤트로 기획된 머그컵 3종은 선책순 300개 한정수량으로 '칠성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에비앙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생수에 걸맞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즌 굿즈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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