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자사가 수입, 판매하는 '에비앙'이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와 컬래버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투르 드 프랑스'는 1903년부터 진행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로, 매년 프랑스와 그 주변국을 무대로 약 3500㎞거리를 경주한다. '에비앙'의 수원지인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필수 코스로 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에비앙'과 '투르 드 프랑스'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백팩과 에코백, 대회 코스를 담은 머그컵과 마그넷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칠성몰', '네이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스토어', '롯데온'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판매하고 오픈이벤트로 기획된 머그컵 3종은 선책순 300개 한정수량으로 '칠성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에비앙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생수에 걸맞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즌 굿즈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