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 오픈…커피 치킨 등 마일리지 사용 범위 확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딜.

대한항공이 일상생활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2월 9일 부터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의 테마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봄'으로 신학기 준비 및 활기찬 한 해의 시작에 필요한 디지털 가전, 가방, 지갑, 홈트레이닝 기구 등을 비롯한 총 32개 품목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부터는 물품 뿐만 아니라 커피, 치킨 등 모바일 식음료 쿠폰 4종도 마일리지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마일리지 몰 상단 배너를 통해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로 이동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 예정으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제한되었던 고객들을 위해 지난 2022년 6월 이벤트 기획전인 스카이패스 딜을 처음 선보였으며, 총 4차례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4월은 가정의 달을 주제로 한 기획전을 준비하는 등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테마로 마일리지를 사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22년 1월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토록 했고, 2022년 11월부터는 마일리지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전세계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다. 2023년 2월에는 교보문고와의 제휴로 마일리지 사용 범위를 더욱 확대했다. 그 외에도 KAL 스토어에서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대한항공 로고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