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免, 글로벌 마케팅 강화…트와이스 팬미팅 열고 日관광객 유치

롯데면세점이 지난 11일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진행한 트와이스 단독 팬미팅 '롯데면세점 패밀리 프리미어 with 트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새해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간다.

 

롯데면세점은 전날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패밀리 프리미어 with 트와이스'라는 타이틀로 롯데면세점 모델인 트와이스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10월 일본의 무비자 관광 입국 재개 이후, 본격적으로 한일 양국 간 관광객 증가에 따라 일본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산업 회복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방한 일본인 관광객은 지난 11월엔 6만2000명, 12월엔 8만4000명으로 꾸준히 증가했으며 롯데면세점의 지난 12월 일본인 고객 매출도 전월 대비 약 12% 증가했다.

 

팬미팅은 트와이스의 화려한 무대와 토크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500명의 일본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또한 이날 롯데면세점은 'LDF 오리지널 시리즈' 4탄 트와이스편 'LDF TIMES'를 최초 공개했다. 총 2편으로 구성된 트와이스편은 뮤지컬 영화 형태의 광고 영상이다. 괌에서 진행하는 럭셔리 파티에 초대받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롯데면세점에서 면세 쇼핑을 즐기는 내용이다. 16일부터 롯데면세점 공식 SNS채널에서 한국어, 영어, 일어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LDF 오리지널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이 모델들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딩 캠페인으로, 지난해 10월부터 롯데면세점 모델들이 출연하는 콘텐츠를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앞서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 이준호, 에스파 시리즈의 누적 조회 수도 약 4500만 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올해는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이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롯데면세점 또한 관광객 유치에 앞장설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다양한 K콘텐츠과 함께 고객들이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