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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령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의령군이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사진/의령군

의령군이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의령군은 2020년도 최우수에 이어 최근 2년 연속 우수등급을 획득하며 3년 연속 모범기관으로 선정됐다. 경남 18개 시군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된 자치단체는 의령군을 포함해 창녕, 남해 등 3곳이 전부다.

 

해당 평가는 대민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종합적으로 평가해 불편·부당한 제도를 개선하고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안부, 국민권익위는 이번 종합평가에서 의령군의 '기관장 민원행정 성과'와 '사회적 가치 구현'의 평가지표에 높은 점수를 줬다.

 

오태완 군수는 "평가지표에서 미흡했던 부분들에 대해 더 살뜰히 챙겨 보겠다"며 "평가 결과에 일희일비하지 않고 반가운 손님인 민원인 맞이에 늘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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