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모빌리티가 새로운 브랜드를 출범하고 소비자에 진심을 더한다.
휴맥스는 23일 새로운 패밀리 브랜드 '투루(TURU)'를 론칭하고 새 로고를 공개했다.
휴맥스모빌리티는 벤처 1세대 기업인 휴맥스 자회사로, '하이파킹'을 중심으로 휴맥스EV와 제주전기자동차서비스, 피플카 등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앞으로는 서비스 브랜드 네임과 로고를 투루로 변경하고 B2B에서 B2C 중심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하이파킹을 '투루 파킹'으로, 충전 솔루션 휴맥스 EV를 '투루 차저'로, 피플카를 '투루카'로 바꾸게 된다.
투루는 '당신의 이동 생활을 두루두루, 하나로 잇는 생생한 모든 이동'을 의미한다. 소비자에 '생생한' '친근한'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뜻을 담았다.
휴맥스모빌리티는 투루 브랜드를 앞세워 사람과 사람, 사람과 공간,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을 잇는 끊김 없는 생생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휴맥스모빌리티 김태훈 대표는 "패밀리 브랜드 'Turu' 공식 런칭을 시작으로 휴맥스모빌리티는 사람과 모빌리티 그리고 우리의 일상을 끊김 없이 두루두루 잇는 차별화된 모빌리티 HUB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시작될 'Turu'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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