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새롭게 나답게!' 글로스튜디오에서 나만의 여행지로 떠나보자

글로스튜디오 입구/메트로 신원선
글로 스튜디오 내부 통로/메트로 신원선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 출시를 기념해 복합 체험형 팝업스토어 '글로스튜디오'를 오픈했다.

 

'글로스튜디오'는 종로구 익선동 루프스테이션에서 다음달 5일까지 운영된다. 건물 외관은 'glo studio' 'glo hyper x2'라고 큼직하게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찾기 쉽다.

 

입구는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특징인 아이리스 셔터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전시장으로 들어가는 통로는 전자담배 내부의 인덕션 코일을 본떠 구성했다.

 

내부는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로 4가지 체험 공간을 마련해 직간접적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나만의 공간 △나만의 색 △나만의 취향 △나만의 방식 등의 공간을 따라가면서 자연스럽게 글로 하이퍼 X2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각 공간은 나만의 여행지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거나 취향에 맞는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글로스튜디오 나만의 취향 체험존/BAT로스만스
방문객이 글로 스튜디오에서 나만의 취향 체험존을 이용하고 있다. /메트로 신원선

나만의 공간에서는 다양한 영상 중 본인이 원하는 미디어 영상이 벽을 장식하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다.

 

나만의 색을 알아볼 수 있는 초이스 맵의 경우 두 가지 선택지 중 한 가지를 고르는 방식으로 자신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색상에 도착할 수 있다. 이는 새롭게 선보인 '글로 하이퍼 X2'의 다양한 컬러 라인을 소비자의 경험과 접목한 것이다.

 

나만의 취향존에서는 개인이 선호하는 음악과 향기를 선택하고 자신과 어울리는 '글로 하이퍼 X2' 타입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X2의 특장점을 볼거리, 먹을거리 등으로 표현, 오감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이 될 것"이라며 "스튜디오 디자인부터 음료까지 글로만의 감성을 담아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각 공간의 콘셉트와 신제품의 특징을 함께 연상시켜 보면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글로스튜디오 루프탑 전경 /BAT로스만스

팝업 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각 공간마다 배경을 설명해주고 체험을 도와주는 안내 요원들도 상주한다. 또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굿즈가 제공된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수제맥주 '하이퍼 맥X2(하이퍼 맥스투)'도 선보이고 있다. 과일향이 돋보이는 에일과 흑맥주인 포터 두 가지 종류의 맥주를 혼합해 만들어 보다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정판 '하이퍼 맥X2'는 오는 3월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