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잇츠' 앱 서비스 개편…등급제 ·간편가입 도입

image
롯데GRS는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Lotte Eatz)’ 의 런칭 3주년을 기념해 앱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롯데GRS

롯데GRS는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Lotte Eatz)’ 의 런칭 3주년을 기념해 앱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GRS는 BI(Brand Identity) • UI(User Interface) 개선으로 사용성 및 직관성을 확대한 시각적 개선과 ▲간편 가입 기능 ▲리워드 혜택 확대 ▲모바일 쿠폰류 사용 확대 등 기능적 측면을 개선했다.

 

기존 롯데멤버스 아이디로만 로그인이 가능한 회원 가입에서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로 간편 가입 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하고, 매장 이용 주문 고객을 위한 리워드 보상 제공을 위해 매장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임시 가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리워드 혜택도 강화했다. 기존 주문 금액 구간에 따른 ‘칩(CHIP)’ 제공에서 최종 결제 금액에 따른 리워드 혜택 서비스로 개선한 ‘Eatz마일’로 개선 및 앱을 활용한 주문 고객에게만 제공한 리워드 혜택을 매장 주문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하도록 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모든 브랜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롯데잇츠 앱을 통해 가입한 정회원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별 일정 기간에 따른 누적 구매 금에 따라 총 4등급으로 분류한 브랜드별 등급제를 운영해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잇츠는 과거 주문 중심의 온라인상의 주문 기능에 충실 했다면, 런칭 3주년을 맞아 BI 및 UI 시각적 개선과 더불어 고객 혜택 확대와 함께 온•오프라인의 각 기능을 추가한 기능적 개선으로 고객 주문 편의를 확대했다” 며 “자사 앱 이용 고객을 위한 온•오프라인 상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