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와 MINI 딜러가 더 쉽고 편하게 고객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BMW그룹코리아는 차세대 딜러 고객 시스템 MyDM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MyDMS는 기존 BMW, MINI 공식 딜러사에서 고객 관리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DMS(Dealer Management System)를 비대면, 종이없는, 연결성 등 세가지 원칙에 따라 환경과 효율성,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스템이다.
새로운 시스템은 딜러사의 시스템에서 고객이 사용하는 디지털 환경까지 유기적이고 선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딜러는 모바일 기기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고객은 완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MyDMS'는 완전한 디지털화로 보다 안전하고 투명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BMW 서비스 라이브(BMW Service Live)'를 통해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의 AS 전과정과 전문 테크니션의 자세한 설명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시에는 차량의 위치와 상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다.
BMW는 우선 전국 7개 공식 딜러사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시스템을 도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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