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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오늘의 신상]애경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外

애경산업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애경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주는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을 새롭게 선보였다.

 

포인트앤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미세먼지는 물론 블랙헤드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99.3%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클렌징 폼이다. 특히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앤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은 겉은 번들거리고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를 위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씨드오일', 피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부담 없는 말끔한 세정이 가능하다.

 

포인트앤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안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포인트앤이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제조 단계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숨37°마이크로액티브 신제품 2종

◆숨37°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피부를 위한 오랜 연구와 숨 쉬는 자연을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라인 '마이크로액티브'의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과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숨37°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은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오랜 기다림으로 응집한 대자연의 에너지를 담았다. 10년 발효를 통해 얻은 핵심 성분 '트루-액티브'가 40가지 피부 영양 성분을 섬세하게 채워주고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은 민감 케어 특허성분 '바이오펩타이드190'가 미세한 자극으로 매일 더 민감해지는 피부의 작은 부분까지 살펴 더 맑고 빛나게 숨쉬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의 대표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은 미세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맑은 생기를 선사한다. 피부에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수분감을 부여하는 피부 10층 보습 효과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 준다. 특히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민감한 피부에도 맑고 건강한 10중 자연광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을 개선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며, 보이지 않는 피부 탄력까지 채워주는 10중 미세 탄력 충전 효과로 피부에 풍부한 탄력감을 부여한다. 또한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텍스처가 편안한 사용감을 전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광동제약은 건강한 비타민C를 가득 채운 '비타500 제로(ZERO)'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타500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500㎎)와 상큼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어필한다.

 

제품 패키지는 활력을 상징하는 오렌지 빛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고 반짝이는 실버 색상의 'ZERO' 문구를 삽입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했다. 특히 10입 패키지에는 광동제약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삽입됐다.

 

'비타500'은 '마시는 비타민C'라는 슬로건으로 2001년 출시돼 2022년까지 누적 60억병 이상(내부 출고 데이터 기준)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착한 국민 드링크'로 자리매김했다. '비타500'은 모든 라인업에 보존료·착색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보령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

◆보령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

 

보령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눈의 노화와 피로 개선에 필수적인 성분을 담은 '보령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를 출시했다.

 

'보령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는 하루 한 캡슐만으로도 눈 건강과 눈의 피로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안구 관련 건강기능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과 함께 세포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셀레늄을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줄어들 수 있는 눈의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빛을 가장 선명하고 명확하게 받아들이는 황반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분포하고 있으며, 해당 성분은 체내 합성이 불가능해 외부로부터 공급이 필수적이다. 본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의 1일 권장 섭취량인 20㎎을 포함하고 있다.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도 함유하고 있다. 미세조류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 아스타잔틴은 일정 기간 꾸준하게 섭취했을 때,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이 유의미하게 증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과도한 열이 아닌 이산화탄소를 사용하는 '초임계 추출공법'을 통해 추출한 순도 높은 아스타잔틴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죠리퐁 스페셜 굿즈/크라운제과

◆죠리퐁 스페셜 굿즈 선물세트

 

크라운제과가 원조 K-시리얼 과자 죠리퐁 출시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굿즈 선물셋트를 출시한다.

 

바삭한 죠리퐁에 달착지근한 마시멜로와 함께 2가지 굿즈(시리얼볼, 스푼)로 구성한 '죠리퐁 with(위드) 멜로팝'이다.

 

1972년 출시된 죠리퐁의 5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5000개만 만든 기프트팩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와 주요 e커머스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소한 오리지널 죠리퐁을 '얌랩'의 스테디셀러 마시멜로인 '멜로팝'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별도로 포장된 죠리퐁과 멜로팝을 8:2 비율로 섞어 우유에 말아 먹으면, 달콤고소한 죠리퐁 시리얼이 완성된다. 7가지 유산균으로 만든 프리미엄 마시멜로우라 건강까지 챙긴 것도 장점이다.

 

원조 K-시리얼 과자인 만큼 우유만 있으면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시리얼 볼'과 '스푼'을 스페셜 굿즈로 함께 담았다. 죠리퐁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에 귀엽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은 기본, 꼼꼼한 안전 인증까지 거친 프리미엄 소재로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KT&G가 '레종(Raison)' 브랜드의 론칭 20주년을 맞아 현대적 감성에 맞게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 /KT&G

◆KT&G 레종 새 디자인 패키지

 

KT&G가 '레종(Raison)'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 이번 리뉴얼은 레종 제품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통합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 외 각 제품의 특성은 그대로 유지된다.

 

KT&G는 지난해 '레종' 브랜드의 론칭 2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대적 감성에 맞게 브랜드 리뉴얼에 돌입, 올해부터 새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편의점 등 전국 유통채널 및 면세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2002년 '레종'이 출시된 후 총 일곱 번의 리뉴얼을 거친 후 이번이 여덟 번째다.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레종 리저브'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종 브랜드 11종 전 제품에는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됐다. 제품 패키지에 'Raison' 제품명의 'R'을 활용한 심볼 이미지로 차별적이면서 간결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 등을 각 제품에 통일성 있게 배치했다. 또, 오리지널·프레쏘·휘바·프렌치 등 각 제품군에 맞게 고유의 패턴과 컬러를 반영해 종전보다 각각의 특성을 명확히 드러나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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