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소비자의 상담 편의성 강화에 나섰다.
◆ 인공지능 활용해 상담 대기 시간 줄여
우리카드는 스마트 고객상담 서비스인 'AI음성봇'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소비자의 전화상담 현황을 분석해 이용 빈도가 높은 상담 중심으로 대상 서비스를 선정했다. ▲결제 대금 조회 ▲선결제 ▲전월실적충족 조회 ▲한도조회·조정 ▲입금내역 확인 ▲비밀번호등록·변경 ▲한도상향 ▲이상 거래 징후 안내 등이다.
향후 고객의 'AI음성봇'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꾸준한 인공지능 학습으로 음성 인식률 및 정확도 등을 높일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기존 대표적인 상담 채널인 ARS와 상담사 연결은 안내 멘트를 순차적으로 듣거나 연결될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AI음성봇'출시로 고객 상담 채널 확대와 서비스 질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카드가 새 학기를 맞이해 행사를 진행한다.
◆ 보육료 이외 결제 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
삼성카드는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3월과 4월에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보육료 외 1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은 월 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3~4월에 진행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이하여 '국민행복 삼성카드' 보육료 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3월을 맞아 할인 및 경품 행사에 나섰다.
◆ 신용·체크카드 이용자 모두 적용
KB국민카드는 '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 할인', '체크카드 경품 이벤트','대학생 대상 여행 바우처 이벤트'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페레로 로셰(3종) 2개 구매 시 2개를 추가 증정하며 일부 품목의 경우 30% 할인한다. 같은 기간 세븐일레븐에서 화이트데이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현장 할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봄이니까 체크카드로 혜택받아봄!'이벤트를 마련했다. KB국민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포인트 50만점 ▲포인트 5만점 ▲포인트 3만점 ▲KB Pay머니쿠폰 2만원 ▲KB Pay머니쿠폰 1만원 등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여행 바우처 500만원 ▲여행 바우처 300만원 ▲여행 바우처 100만원 ▲배달의 민족 1만원 쿠폰 등을 총 167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20만원 이상 사용하고, KB 페이(Pay)로 1건 이상 이용 시 응모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추웠던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시기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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