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스벅TV 개국 4주년 맞아 감사 행사 진행

스타벅스가 유튜브 콘텐츠 스벅TV 개국 4주년 이벤트를 전개한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가 개국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0주년을 맞아 개국한 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진행자로 직접 출연하며 고객과 소통해오고 있다.

 

1편인 '콜 마이 네임 서비스' 편을 시작으로 신메뉴 출시 전 최초로 공개하는 언박싱 콘텐츠를 비롯해 매장 투어, 파트너 이야기, 운영 서비스, 커피 세미나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소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148개의 스벅TV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누적 조회수는 745만회에 달한다.

 

스벅TV 개국 4주년 이벤트는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와 '파트너 칭찬 문구'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사람에게는 스타벅스 톨 사이즈 음료를 마실 수 있는 MMS무료음료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상' 3명에게는 7매씩, '스벅TV상' 14명에게는 5매씩, '사랑해요상' 314명에게는 3매씩 총 1033매의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3월 28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이메일로 발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