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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파리바게뜨, '2023 그린페어' 진행…건강한 식생활 지향

파리바게뜨 '2023 그린페어' 포스터

파리바게뜨가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몸에 좋은 곡물과 채소를 활용한 '2023 파리바게뜨 그린페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23 파리바게뜨 그린페어'는 싱그러운 초록빛 채소들(Greens)과 건강한 곡물들(Grains)의 최고의 조합(Great!)이라는 'Greens, Grains, Great!'를 주제로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먼저 스웨덴의 식물성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협업한 음료와 식빵 등을 선보인다.

 

진한 홍차와 귀리 음료 오틀리의 조합으로 고소하면서도 향긋한 향미가 일품인 '오틀리 밀크티'와 오틀리에 파리바게뜨 자체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의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라떼의 풍미를 살린 '오틀리 카페라떼'가 대표 음료다. 그리고 함께 곁들일 담백하고 고소한 곡물식빵 '홀그레인 오트식빵'도 내놓는다.

 

대체육을 활용한 제품도 있다. 직화구이향을 입힌 식물성 대체육과 아삭한 야채로 건강, 환경까지 생각한 '플랜트 디럭스 샌드위치' 2종이 대표적이다. 이밖에도 건강한 야채와 부드러운 닭고기, 견과류 등이 들어간 제품도 마련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치소비 시장이 꾸준히 커짐에 따라 몸에 좋은 곡물과 대체육, 대체유 등을 활용한 '그린페어'를 작년에 이어 진행한다"며, "환경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체식품 카테고리를 지속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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