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 딤채, K-BPI 24년 연속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로

위니아 딤채가 24년 연속 김치냉장고 최고 브랜드임을 확인했다.

 

위니아는 딤채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K-BPI는 국내 주요 산업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조사를 통해 브랜드 영향력와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위니아 딤채가 김치냉장고 1위를 받은 것은 24년째다. K-BPI가 25회인만큼, 단 한번을 제외하고 김치냉장고 1위를 지킨 셈이다.

 

딤채는 1995년 처음 출시돼 초정온 냉각 기술과 탑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점을 받는데 성공했다. 신형에는 김치 맞춤 숙성과 밀키트 보관 모드 등 식문화 트렌드도 반영했다. 천연감미로 '만니틀+' 숙성 알고리즘까지 더해 발효 과학을 더 업그레이드했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딤채' 김치냉장고가 24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