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가 24년 연속 김치냉장고 최고 브랜드임을 확인했다.
위니아는 딤채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K-BPI는 국내 주요 산업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조사를 통해 브랜드 영향력와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위니아 딤채가 김치냉장고 1위를 받은 것은 24년째다. K-BPI가 25회인만큼, 단 한번을 제외하고 김치냉장고 1위를 지킨 셈이다.
딤채는 1995년 처음 출시돼 초정온 냉각 기술과 탑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점을 받는데 성공했다. 신형에는 김치 맞춤 숙성과 밀키트 보관 모드 등 식문화 트렌드도 반영했다. 천연감미로 '만니틀+' 숙성 알고리즘까지 더해 발효 과학을 더 업그레이드했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딤채' 김치냉장고가 24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