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에이디야(ADYA)가 베일 벗었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팅하우스)는 지난 20일부터 채은을 시작으로 세나, 승채, 연수, 서원까지총 다섯 명의 멤버들이 차례대로 대중들에게 공개됐다.
에이디야는 어드벤처 야(Adventure Ya)로 '모험'을 의미하는 에이디(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이라는 야(YA) 의미가 합쳐진 팀명으로 '우리들만의 색깔로 다양한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그들의 당찬 포부를 담고있다.
먼저 에이디야의 첫 번째 주인공은 채은이다. 채은(윤채은)은 05년생으로 팀에서 메인댄서와 랩을 맡는다. 흰 피부와 큰 눈망울 등 화려한 비주얼과 걸맞은 도도한 분위기가 시선을 앞도한다. 메인댄서와 리드보컬, 랩을 담당하는 세나세나(SE NA, 임예나)는 05년 생으로 그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에이디야에서 '웃음 비타민' 존재감을 발휘한다.
리드댄서 06년생 승채(조승채)는 팀에서 가장 어린 그는 엉뚱하고 수줍은 모습의 '막내미'를 보여줄 것이다. 03년생 리드보컬인 연수(류연수)는 리더로서 든든한 '언니미'를 드러낼 것이다. 러블리한 비주얼과 똑 부러지는 성격이 팀의 중심을 잡을 계획이다. 마지막 주인공으로는 04년생 서원(정서원)이 다. 서원은 서브보컬로 활약, 귀를 사로잡는 차분한 목소리와는 또 다른 통통 튀는 매력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한다.
에이디야는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콘셉트 기획, 작사, 안무 창작 등의 다재다양한 능력과 예술성을 지니고 있는 그룹으로 그녀들만의 스타일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패션 센스, 플래시를 켜고 사진을 찍는 독특한 촬영 구도 등으로 '요즘 아이들' 그 자체를 펼치고 있다. 이후에는 에이디야의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