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고 건강한 이미지 브랜드 가치와 부합
교원 웰스(Wells)가 새로운 브랜드 홍보 모델로 트롯가수 이찬원(사진)을 발탁했다.
28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가수 이찬원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첫 공식 활동으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제작에 돌입했다. 신규 광고는 4월 초 공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교원 웰스는 가수 이찬원의 스마트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고,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수요층 확대와 브랜드 호감도 제고 측면에서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이찬원이 추천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이란 컨셉으로 교원 웰스 정수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라는 광고 문구로 교원 웰스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교원 웰스의 제품이 가진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가수 이찬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 모델 이찬원과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교원 웰스만의 차별성을 부각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