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교원 웰스, 트롯가수 이찬원 홍보 모델에 발탁

스마트하고 건강한 이미지 브랜드 가치와 부합

 

교원 웰스(Wells)가 새로운 브랜드 홍보 모델로 트롯가수 이찬원(사진)을 발탁했다.

 

28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가수 이찬원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첫 공식 활동으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제작에 돌입했다. 신규 광고는 4월 초 공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교원 웰스는 가수 이찬원의 스마트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고,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수요층 확대와 브랜드 호감도 제고 측면에서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이찬원이 추천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이란 컨셉으로 교원 웰스 정수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라는 광고 문구로 교원 웰스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교원 웰스의 제품이 가진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가수 이찬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 모델 이찬원과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교원 웰스만의 차별성을 부각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