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개 부문 1위…24년 연속 딤채에 온열마사지까지

위니아가 김치냉장고 뿐 아니라 여러 가전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위니아는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 제도다. 자체 평가 모델 'BSTI'를 근거로 한다.

 

위니아는 ▲김치냉장고▲프리미엄 냉장고▲ 전자동 세탁기▲전자레인지▲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딤채는 24년 연속,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도 10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와 위니아 전자레인지도 3년동안 1위를 지켰다.

 

특히 새로 추가된 개인용 온열마사지 부문에서 위니아me 닥터마사지가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척추 전문 의료기기로, 척추에 특화한 인체공학 설계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채택하는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각 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가전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