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타워가 '고객' 목소리를 들었다.
LG전자는 28일 LG 휘센타워I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휘센 타워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전면 원형 토출구를 없애 미니멀한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거실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뤘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요구를 수용한 결과다. 무드 조명과 정보를 표시하는 서클라이팅도 디지털로 구현했다.
가격 선택폭도 넓혔다. 투인원 기준으로 디럭스와 스페셜 출하가가 315만원부터 405만원까지로 책정됐다. 상반기 중으로 히트 모델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다른 2023년형 에어컨과 같이 친환경 냉매인 R32도 적용했다.
그 밖에도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따라 꼼꼼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자동 청정관리' ▲고객이 원할 때마다 제품을 열어 에어컨 내부 팬을 모두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 ▲ 실내 온도가 설정값에 도달하면 집에 있는 반려동물이 덥지 않도록 냉방을 켜주거나 LG 씽큐 앱 알람을 주는 '펫케어 모드' ▲에어컨이 실내환경에 맞춰 운전하는 '스마트케어' 등 휘센 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그대로 계승했다.
LG전자는 휘센타워II를 '렌탈/케어십 서비스'로도 제공한다. 초기 구입 비용 대신 매달 일정 금액을 내고 연 1회 전문가 관리와 점검까지 해준다. 플래티넘과 스탠다드 두가지 상품으로, 제품 외관 청소와 성능 점검, 필터 점검과 세척에 더해 분해 세척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에어컨 라인업을 추가했다"며 "친환경 냉매를 적용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지속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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